2016年10月31日星期一

Tymin 뜨거운 판매 호텔 전화-게스트 룸/욕실 전화



www.tyminphone.com

   호텔 때문에 전화 호텔 고급 전화를 위해 특별히 디자인 그것은 사용 하기 쉬운, 전문 호텔 맞춤, 그리고에 대 한 참조 없이 더 간단 하 게 고객을 허용 하는 모든 정보의 특성 전화 통화, 아니라 되도록 손님 수 있는 신속 하 고 쉽게 이해 하 고 사용 호텔의 서비스와 음식, 레저, 회의 시설 뿐만 아니라 호텔 및 브랜드 충성도의 이미지를 향상 시킵니다. 결과적으로, 증가 여러 호텔 및 관리 그룹 호텔의에 대 한 필요성을 받아들였다 높은-품질 호텔 전용 전화입니다.


주요 편집 기능
호텔 전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호텔 이미지 향상-1, 대형 패널: 대형 패널을 인쇄 될 수 있다 호텔 로고, 전화 사용 가이드, PTT 로고.
2, 푸쉬 버튼-사용 하기 쉬운: 아니 설명서, -스피드 다이얼 버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는 호텔 서비스 번호 저장) 합니다.
3, 메시지 프롬프트 빛 빛-메시지: 메시지 메시지가 손님에 들으려면.
4, 내선, 연결 하는 데 사용 하는 데이터 포트-컴퓨터에 팩스.
5, 강력 하 고 내구성: 튼튼한 디자인, 높은-품질 원료의 사용 셸 내 놓습니다.
6, 세련 된, 우아한, 아름 답 고 관대 한.

   Tymin 2003 년에 설립 된 산업 Limited는 선도적인 통신 제품 제조업체 및 OEM/ODM 전자 제품 제조 업체 중국에서 우리의 주요 제품은 유선된 전화, SOS 비상 전화, 전화 차단, 찾기, 키 고정된 무선 전화 및 GPS 추적기입니다. 간단 하 게, 안전 하 게 통신 하 고 건강은 우리의 임무가 이다! 다음 이미지는 우리 회사의 제품의 일부입니다. 우리의 제품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그냥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에 연락.

.




.


没有评论:

发表评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