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年10月28日星期五

공항 및 타일: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


www.tyminphone.com
여부를 당신은 여름 휴가 가족 운송 또는 당신은 단지 빠른 비즈니스 여행에 있어, 귀하의 수하물을 잃고 수 정말 댐퍼 넣어 당신의 여행에.
여름 여행에 기어 있도록 우리 공항 분실 데이터에 가지 흥미로운 통계를 발견 했다.
타일 사용에 따라 보통 사람 손실 또는 잘못 그들의 수하물 1 년에 5 . 그것은 모든 여행, 일어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확실히 마음의 평화를 몇 가지에 대 한 귀하의 가방에는 타일을 퍼 팅을 보증 하는 충분히 자주.  
2016 , 23.1 백만 가방 분실 되었다 항공에 의해 세계적으로. 미국 학과 교통 항공 분실, 지연 또는 손상 된 가방에 대 한 최대 3400 달러에 대 한 책임은 필요 합니다. 점 또한 보고 2013 년에 1.8 백만 가방이 혼자 미국에서 분실 되었다 그 잃어버린된 수하물 최대 $6.12 십억 년 항공 산업을 비용 수 의미.  
LAX 손실에 대 한 핫 스팟 8 년에서 4,546 가방 분실, 결코 찾을 수 있었다 다시. 타일의 도움으로, 1218 손실된 항목 했다 지난 해 la 공항에 위치 해 있습니다.  
모든 1000 여행자에서 6.5 0.7% 기회에 대 한 그들의 화물 항공사, 손실 있다. , 우리가 잃고 대부분의 우리의 자신의 물건.  
좋은 소식!  
문장의 읽을 소요 시간에 당신은 당신의 잃어버렸던된 가방 발견 있습니다. 누군가가 타일을 사용 하 여 그들의 잃어버린된 가방을 찾는 데 걸리는 평균 시간은 단지 14 초입니다. 그래서 수영 줄기 팩 하기 전에 당신의 도와 포장 있는지 확인 합니다.


没有评论:

发表评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