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年10月31日星期一

파리 전기 전 람 1881에서 듣기


www.tyminphone.com

   는 소개는 전화 1870 년대 중반에 포함 전송에 대 한 그것의 사용의 umerous 데모 다양 한 거리 음악 콘서트입니다. 1 개의 특히 고급 예제 Clément Ader 준비 청취 룸에는 1881 파리 전기 전시회어디 참석자 수에 공연, 들어 스테레오파리에서 그랜드 오페라입니다개념 또한 에 출연 에드워드 벨라미의 유력한 1888 유토피아 소설뒤로 보이는: 2000-1887, 개인 가정에 전화선을 통해 전송 오디오 엔터테인먼트를 예견 한.

   는 초기 흩어져 데모의 개발에 선행 되었다 조직된 서비스 총칭 했다 뉴스와 엔터테인먼트, 전송 "신문 전화" 라고합니다. (기간 "기쁨 전화"또한 때때로 사용 되었다 더 참조 엔터테인먼트 지향 작업입니다.) 그러나,의 기술력은 시간진공 튜브 증폭 하지 될 실용적인 1920 년대까지-거기 의미 증폭 전화 신호를 다중 릴레이를 제한 된 의미 했다 장거리, 서비스 분야는 단일으로 일반적으로 제한 되었다 그래서 사이트 관할, 및 대부분의 청취자 들을 헤드폰을 사용 하는 데 필요한 경우는 프로그램입니다.
   동안 이 시대 전화 했다 종종 비용이 많이 드는, 근처-럭셔리 상품 가입자는 경향이 그래서 유 복 한 가운데 있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의해 수행 됐다 시스템에 대 한 융자 월별 구독에서 그리고 사용자를 포함 하 여 충전 호텔 로비, 코인 수신기를 사용 하 여 같은 위치 어느 짧은 기간 설정된 지불에 대 한 듣기 제공. 일부 시스템도 유료 광고를 허용.
   동안 E를 포함 한 시스템의 일부lectrophone내장 다른 Electrophone, 사용을 포함 하 여 그들의 자신의 단방향 전송 라인 기존의 상업적인 전화 라인, 가입자에 게 얘기를 허용 프로그램을 선택 하기 위해 연산자입니다. 종종 프로그래밍에서 유래는 시스템의 자신의 스튜디오, 외부 소스도 포함 한 사용 했다 하지만 지역 극장 및 교회 서비스, 특수 전화선 실시는 배포 장치에 전송입니다. 두 경우, Electrophone 그리고 는 Herald 전화시스템은 운영과 라디오 방송국, 라디오에 대 한 릴레이 되 고 나중에 병합 프로그램입니다.
   Tymin 산업 제한 제품 주요 통신은 2003 년에 설립 된, 제조업체 및 OEM/ODM 전자 제품 제조 업체 중국에서 우리의 주요 제품은 유선된 전화, SOS 비상 전화, 전화 차단, 찾기, 키 고정된 무선 전화 및 GPS 추적기입니다. 간단 하 게, 안전 하 게 통신 하 고 건강은 우리의 임무가 이다! 다음 이미지는 우리 회사의 제품의 일부입니다. 우리의 제품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그냥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에 연락.

没有评论:

发表评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