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年10月25日星期二

가짜 코끼리 엄 니에 GPS 추적기 공개 상 아 밀수 경로






일부 30000 아프리카 코끼리 죽을 밀렵으로 인해 매년 많은 그들의 상 아 엄 니 바람 수백 또는 수천 마일 떨어져. 취재 기자 브라이언 크리스티 그래서 그는 두 개의 가짜 상 아 엄 니를 만들려고 박제 의뢰 데친된 엄 니의 경로 추적 하 고 싶 었, 그는 특별히 임베디드는 추적 장치 설계 되었습니다.
"이 엄이 니... 추가 조사, 우리 팀의 일원 같이 하며 처럼 거의 robocop, 정말 작동" 크리스티 신선한 공기의 테리 그로스 알려줍니다.
구글 어스를 통해 가짜 니의 경로 추적에
우리가 우리를 위해 너무 위험한 세계의 부분으로 그들을 보낼 . 그리고 우리는 우리는 아이 보 리에서 Garamba 국립 공원 북쪽에 그것의 방법에 수단으로 경로를 알고 경로에 그들을 원래 삽입. ... 우리는 북쪽 나라에가 서 그것을 보았다. 그것은 매우 흥분 했다 우리가 그것을 할 수이 아이디어,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보고, 3 , 그것 이동 수단을 향해 북쪽으로 모든도 피하.


Tymin 산업 제한, 2003 년에 설립 된 선도적인 통신 제품 제조 업체와 중국에 OEM/ODM 전자 제품 제조 업체입니다. 우리의 주요 제품은 유선된 전화, SOS 비상 전화, 전화 차단, 키 찾기, 고정된 무선 전화 및 GPS 추적자입니다. 

간단 , 안전 하 고 건강 한 통신을 만드는 것은 우리의 임무 이다.

GPS 추적기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没有评论:

发表评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