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年10月25日星期二

노인을 위한 큰 버튼 전화를 선택 하기 위한 팁


1. 단순의 큰 단추 전화-고령자 장치 매니아 및 기능 부유한 전화, 대부분 노인 단순 하 고 휴대 전화 운영의 용이성에 대 한 편안 하 게 하는 경향이 많이 있다 중요 하다. 전화는 기본 기능을 더 더 덜 있이 필요가 있다.
2. 여분의 시끄러운 반지 볼륨의 큰 단추 전화-관련 가벼운 난청은 그들의 50 대 이상의 사람들에서 일반적 이다. 대 한 청각 평소 표준 반지 볼륨 제공 하지 않습니다 필요 증폭 농도. 이러한 경우에는 여분의 시끄러운 벨소리는 전화 정말 조정 가능한 벨 것이 좋습니다.
3. 큰 버튼-시각 장애는 일반적으로 더 성숙 해지고의 부분. 안경, 일회용 렌즈를 사용 하 여 비전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주요 버튼 전화를 권장 합니다. 핸드폰의이 유형의 제한 또는 그들의 손 또는 손가락 내 이동성을 제한 개인도 유용 합니다.
4. 유도 목 루프 호환성 관련 된 큰 단추 전화-이 보청기 사용자를 위한 헤드셋의 유형입니다. 사람이 실제로 정기적으로 보청기를 입고, 유도 목 루프 호환 전화 고려해 야 합니다.
노인 이다 전화 유선 무선으로 제안. 당신의 퀘스트 확인을 할 때 지 고 장치는 노인을 위한 특별히 만들어지기 위하여 일어나는 기능이 있습니다.
노인 어머니 휴대 전화를 포함합니다. 그것은 왔다 매우 편리 하 게 여러 번, 응급 상황에서 특히. 그녀가 세 고 시력 실패를 사용 하 여 도전 이다, 그녀는 찾는 그 게 더 고 되는 도움말 휴대 전화의 사용. 그녀의 어려움은 크게 작은 단추와 나쁜 소리 뿐만 아니라 탐색 하 그녀를 대신해 하드 메뉴 때문입니다. 내가 기대 하는 노인 없는 유일한 사람들이 표준 휴대 전화 패턴;에 의해 괴 롭 혀 나 자신을 위해 사용 하기 쉬운 휴대 전화를 신경 안 써요.
내가 단추 전화 나은 증폭 발견 기쁨을 상상해 보세요. 일부는 단추 전화 노인을 위한 내장 긴급 SOS 버튼을가지고 있습니다.

GPS 추적기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에 연락.

没有评论:

发表评论